페이지 정보
작성일2021-01-06 18:44 조회486회본문
결혼정보회사 노블리, 고객 서비스 마련…상류층 성혼전문으로 거듭나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결혼정보회사 노블리가 고객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시스템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노블리 관계자는 “한 명의 커플매니저가 여러 고객을 관리하는 타 업체와는 달리 커플 매니저, 팀장 매니저, 이사급 매칭 매니저가 고객과 소통”라며, “3명의 매칭 전문가가 한 명의 고객을 밀착 관리하는 NMS 3:1 매칭 시스템을 도입하여, 한 명이 담당하는 것보다 훨씬 효율적이고, 체계적으로 매칭을 진행이 가능”이라 밝혔다
뿐만 아니라 전문직 회원을 다수 보유한 것으로 알려져 있는 노블리는 “단순히 횟수 채우기 식 만남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고객님이 이상형을 찾아 성혼까지 갈 수 있도록 진정성 있는 만남을 주선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이 시스템을 기반으로 최근 문의 상담이 많아졌다고 밝힌 노블리 관계자는 “의사, 변호사 등 전문직 회원이 많아지면서 상류층결혼정보회사를 목표로 운영에 힘 쏟고 있다. 고객 한 분 한 분이 마음에 드는 이상형을 찾을 수 있도록 돕는 것이 최우선적인 목표”라고 전했다.
한편, 노블리는 2016년부터 2020년 브랜드 어워즈 4년 연속 수상, 소비자 선호브랜드 1위, 고객선호 브랜드지수 1위, 소비자 브랜드 대상에 선정되는 등 결혼정보회사로서 업계 내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출처 : 잡포스트(JOBPOST)(http://www.job-post.co.kr)
신희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