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정보
작성일2017-10-12 15:04 조회681회본문
결혼정보회사 노블리, 가을 와인데이 맞이 맞선 이벤트 진행
서울 강남에 위치한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노블리가 가을 와인데이를 맞아 10월 한달간 맞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만 26세이상 미혼 남녀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개인정보를 철저히 확인하는 노블리답게 신원인증 기간만 8~10일간 진행되며 업계경력 15년 이상의 전문 커플 매니저의 간단한 인터뷰 후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또한 커플매니저의 무료 등급 진단과 무료상담을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파티참가권과 무료 맞선권, CGV 영화예매권과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가을 와인데이 프라이빗 파티를 성공적으로 마친 노블리는 싱글 남녀 회원의 만남의 루트를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와 더불어 추가로 할로윈데이 파티 등 다양한 이벤트와 프라이빗 파티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자유롭고 편안한 만남이 이루어지는 이벤트와 파티부터 만남 횟수를 제한하지 않는 상담, 서칭, 만남, 애프터 체크, 상견례, 결혼까지의 모든 준비와 작업을 책임 매니저를 통해 진행하는 노블리에서 상류층 프로그램 제공과 함께 신원인증을 통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결혼정보회사 노블리 관계자는 "결혼정보회사 선택에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커플매니저의 책임"이라며 "커플매니저의 경력 및 결혼정보회사 후기를 꼼꼼하게 살피고 신원인증을 100% 믿을 수 있게 할 수 있는 곳인지도 확인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한편, 결혼정보회사 노블리는 최근 '고객 선호 브랜드 지수' 시상식과 '한국 브랜드 만족 지수 1위' 시상식 결혼정보회사 부문 1위를 수상한 바 있다.
김민혜 기자 kmh@siminilbo.co.kr
<저작권자 © 시민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