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에서 본 노블리
 
결혼정보회사 노블리, 성혼전문가 1:1 무료 상담 이벤트 진행 출처 : 매일안전신문(https://idsn.co.kr)

페이지 정보

작성일2024-01-30 16:55 조회35회
본문

결혼정보회사 노블리가 성혼전문가가 제공하는 1:1 무료 상담 이벤트를 진행한다.


노블리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강남 내 마련된 200평대 사무실에 위치한 프라이빗한 상담실에서 성혼전문가와 1:1로 진행되는 무료 상담을 제공한다. 상담은 모두 비공개를 원칙으로 하고 있다.

상담 시에는 노블리가 제공하는 상류층을 포함한 다양한 결혼정보 서비스에 대한 안내부터 원하는 배우자의 조건을 바탕으로 하여 어떤 이성을 만날 수 있는지까지 다양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또한 1:1 연애 진단과 함께 고객 맞춤 상담이 진행된다.

이러한 무료 상담 이벤트는 전화, 홈페이지 등을 통해 신청 가능하며, 예약 시 원활한 상담이 이어질 수 있다.

노블리 정 수미 대표는 ”자사의 경우 상담 후 가입이 진행되기 때문에 상담 후에 천천히 고민해 보셔도 된다. 상담 후에는 가입과 함께 신원 인증 서비스가 진행되는데, 7일 동안 이어지는 전문 인증 서비스를 거친 이들만 가입 가능하다”며 “노블리를 통해 결혼이 성사되는 경우 협력업체를 통한 특별 제휴서비스와 VIP 특전 등도 누릴 수 있으니 많은 문의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노블리 정 수미 대표는 완벽한 결혼 상대를 찾는 남녀 100인의 커플 매칭 서바이벌 Mnet(엠넷) '커플팰리스'에 커플매니저 멘토로 출연한다.

 

[저작권자 © 매일안전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https://idsn.co.kr ] 

Party & Event

소비자가 뽑은

“ 소비자 만족지수 1위 기업 ”

성혼전문결혼정보회사 NO.1 노블리

logo

◆   혜택 총 3가지 중 택1 제공!   ◆

1. 추천 프로필 무한제공     2. 무료맞선     3. 파티초대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