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에서 본 노블리
 
노블리, 자산가·재력가·가업승계·전문직 성혼율 93% 돌파 기념 무료 상담 진행

페이지 정보

작성일2023-11-24 18:01 조회206회
본문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노블리가 자산가, 재력가, 가업승계, 전문직 성혼율이 93%를 돌파한 것을 기념해 ‘무료 상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노블리는 상류층과 재력가, 재벌가, 가업승계, 젊은 CEO 등 상류층들의 결혼정보를 위주로 진행하고 있다. 상위 0.1%의 회원들의 결혼을 다루는 만큼,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이를 위해 ▲VVIP Private Service ▲노블레스 서비스 ▲전문직 전문 서비스 ▲일반직 전문 서비스 등 '맞춤 서비스'를 제공 중에 있다.

또한 성혼전문가들 역시 TOP 10에 선정될 정도로 베테랑들이 모여 있어 더욱 만족스러운 결혼정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매칭 시에는 성혼전문가 4명이 팀을 이뤄 회원 1명을 관리하고 있으며, 매칭은 가입 기간 동안 횟수 제한 없이 무제한으로 이뤄진다. 원하는 이성의 조건에 따른 배우자를 찾아 만족스러운 맞선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러한 노블리는 강남 200평대 건물로 이전하여 프라이빗한 상담실에서 진행하고 있다. 이때 상담은 부모님 상담 전담반부터 vvvip 전담반, 해외, 엘리트회원 전담반 등 그 분야의 전문가들이 1:1로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노블리 박도언이사는 “자사의 경우 매년 성혼율을 갱신 중에 있다. 올해의 경우 전문직 성혼율 93%를 돌파하기도 했다. 이는 성혼전문가들이 회원들의 성혼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는 증거이기도 하다. 노블리에서는 대한민국 최고의 성혼전문가들이 회원 한 분 한 분 정성껏 매칭을 하고 있으며, 회원들의 니즈에 따른 이성을 최대한 찾아드리고 있어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고 설명했다.

한편, 노블리는 고품격 결혼 서비스를 제공하는 점을 인정받아 '2023 대한민국 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하였다.

 

 

저작권자 © 경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Party & Event

소비자가 뽑은

“ 소비자 만족지수 1위 기업 ”

성혼전문결혼정보회사 NO.1 노블리

logo

◆   혜택 총 3가지 중 택1 제공!   ◆

1. 추천 프로필 무한제공     2. 무료맞선     3. 파티초대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