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에서 본 노블리
 
상류층결혼정보 노블리, 상류층 성혼 전문가 이서현 이사 스카우트

페이지 정보

작성일2023-10-20 14:02 조회44회
본문

결혼정보 노블리가 상류층 성혼을 전문으로 하는 이서현 이사를 영입했다고 밝혔다.


이서현 이사는 상류층 및 가업승계, 전문직 회원들을 전문으로 담당하여 높은 성혼율을 보이고 있는 베테랑 성혼전문가다. 특히 해외 거주 중인 싱글 남녀 엘리트들을 성혼으로 이끈 경험이 풍부하다.

노블리 측은 “상위 0.1%들을 위한 성혼 서비스를 제공 중인 자사의 성향과 잘 맞을 것 같아 이서현 이사를 스카우트하게 되었다. 그간의 경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고품격 성혼 서비스를 노블리에서 멋지게 펼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이러한 노블리는 성혼 전문가 4명이 한 팀을 이뤄 회원 1명을 관리하는 ’4:1 맞춤 매칭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타 업체의 기계적 매칭과는 다르게 성혼전문가가 회의를 거쳐 1:1 매칭을 제공하고 있어 만족도가 높다. 이때 회원 정보는 철저히 비공개로 진행되기 때문에 프라이빗한 매칭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고객 편의를 위해 200평대 대형 건물로 사무실을 확장하였으며, 1:1 프라이빗 10개의 개인 상담실과 VVVIP 프라이빗 파티룸을 보유 중이다. 상담은 회원들의 기본 정보를 바탕으로 원하는 배우자 조건을 총 9가지로 분류하여, 상담을 하고 있다.

 

 

저작권자 © 경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Party & Event

소비자가 뽑은

“ 소비자 만족지수 1위 기업 ”

성혼전문결혼정보회사 NO.1 노블리

logo

◆   혜택 총 3가지 중 택1 제공!   ◆

1. 추천 프로필 무한제공     2. 무료맞선     3. 파티초대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