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에서 본 노블리
 
결혼정보 노블리, 전문직·가업승계 회원 ‘성혼율 97%‘ 기록

페이지 정보

작성일2023-10-11 11:39 조회26회
본문

대한민국 상위 0.1%를 대상으로 하는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노블리가 전문직 및 가업승계 회원 성혼율을 97%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노블리는 재력과 능력을 갖춘 상류층 고객을 전담하여 맞춤 서비스를 제공 중에 있다. 이에 전문직의 경우 ‘전문직 전문’, 가업 승계 회원은 ‘노블레스’ 등 맞춤 서비스를 제공해 회원들의 니즈에 따른 결혼 정보를 제공 중이다.

해당 서비스는 전담반을 통해 성혼전문가 4명이 팀을 이뤄 회원 1명을 관리하게 되며, 최초 상담 역시 200평대 내 사무실에 마련된 10개의 프라이빗한 상담실에서 이뤄진다. 상담은 1:1 비공개를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철저한 신원 인증을 거치기 때문에 신뢰도가 높다.

매칭의 경우 성혼전문가 4명이 회의를 거쳐 이뤄지며, 매칭 상대가 정해지면 전반적인 프로필을 유선상으로 설명해 준다. 매칭 외에도 사교모임과 파티도 진행돼 이성을 자연스럽게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러한 전담반 운영을 통해 노블리는 전문직 및 가업승계 회원의 성혼율 97%(지난해 기준)라는 높은 기록을 이뤄냈다.

노블리 김선희 상무는 “자사의 경우 전문직과 가업승계자 외에도 해외파, 정·재계, CEO 등 다양한 엘리트 회원들을 위한 특별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현재 무료 상담 서비스를 제공 중에 있으니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연락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노블리 성혼전문가들은 kbs joy 채널에서 방영 중인 ‘중매술사’에 출연해 활약하고 있으며, 속풀이쇼 동치미에 연애 코치로 출연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Party & Event

소비자가 뽑은

“ 소비자 만족지수 1위 기업 ”

성혼전문결혼정보회사 NO.1 노블리

logo

◆   혜택 총 3가지 중 택1 제공!   ◆

1. 추천 프로필 무한제공     2. 무료맞선     3. 파티초대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