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에서 본 노블리
 
상류층결혼정보 노블리, 특별 전담반 운영...‘맞춤 전문 서비스’ 실시

페이지 정보

작성일2023-10-10 11:58 조회33회
본문

[문화뉴스 박선혜 기자]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노블리가 높은 성혼율을 갱신하며, 특별 전담반을 운영해 ‘맞춤 전문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맞춤 서비스는 ▲VVIP Private Service ▲일반직 전문 서비스 ▲전문직 전문 서비스 ▲노블레스 서비스로 나뉜다. VVIP Private Service의 경우 대한민국 특별한 소수 회원만을 위한 최상위 서비스를 제공한다. 상담 및 매칭은 철저한 비공개 아래 운영되며, 상위 0.1% 고객들만 가입이 가능하다. 배우자를 만날 기회는 물론, 인맥 형성도 자연스럽게 할 수 있도록 미팅파티와 사교 모임 등이 진행된다.

노블레스 서비스는 정재계 및 재력가를 포함한 상류층 전담 맞춤 서비스를 제공한다. 재력과 능력을 갖춘 상류층들의 노블레스 모임인 만큼 전담반을 통해 품격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전문직 전문 서비스의 경우 의사와 회계사, 판검사 등 전문직을 전담으로 관리하며, 일반 전문 서비스의 경우 대기업, 공무원, 승무원 등을 대상으로 하여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맞춤 맞선을 제공 중에 있다.

이들 서비스는 모두 베테랑 성혼전문가가 지정되어 관리 중에 있으며, 여러 명이 한 팀이 되어 회원에게 꼭 맞는 맞춤 매칭을 제공한다. 매칭 시에는 전반적인 프로필을 유선상으로 설명한 뒤, 승낙하는 경우에만 진행돼 만족도가 높다. 매칭 후 결혼으로 이어지는 경우 노블리 협력 업체를 통한 특별 제휴 서비스도 제공하며, VIP 특전도 받을 수 있다.

노블리 정 수미 대표는 올해 역시 높은 성혼율을 갱신하며, “VVIP회원이나, 노블레스, 전문직의 경우 자녀들의 결혼을 문의하는 분들이 많다. 바쁜 자녀들 대신 부모님들이 결혼을 문의하는 것이다. 자녀들의 결혼이 궁금한 부모님들을 위한 상담도 마련되어 있으니, 부담 없이 방문해 주시면 좋을 것 같다. 자사의 경우 회원들의 니즈에 맞는 맞춤 서비스가 마련되어 있어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고 전했다.

한편, 고품격 결혼 서비스를 제공하는 노블리는 최근 '2023 대한민국 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하였고, kbs joy 채널에서 방영중인 신동엽의 중매술사에 출연하여 활약중이며, 또한 속풀이쇼 동치미에 연애코치로 출연한바 있다. 

문화뉴스 / 박선혜 기자 eveleva@naver.com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Party & Event

소비자가 뽑은

“ 소비자 만족지수 1위 기업 ”

성혼전문결혼정보회사 NO.1 노블리

logo

◆   혜택 총 3가지 중 택1 제공!   ◆

1. 추천 프로필 무한제공     2. 무료맞선     3. 파티초대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