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에서 본 노블리
 
결혼정보회사 노블리, ‘추석 맞이 1:1 무료 상담 이벤트’ 진행

페이지 정보

작성일2023-09-27 18:00 조회28회
본문

결혼정보회사 노블리가 추석을 맞아 무료 상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알렸다. 노블리는 VVIP Private Service, 일반 전문 서비스, 전문직 서비스, 노블레스 서비스로 나누어 특별 전담반을 운영하고 있다.

이에 고객들의 니즈에 맞춰 서비스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이때 베테랑 성혼 전문가가 1:1로 상담을 진행하며, 회원 정보에 따라 배우자 조건을 비롯한 결혼 관련 상담이 이뤄진다. 이때 추석을 맞아 컨설팅 및 상담은 무료로 제공된다. 컨설팅을 모두 마치고 난 뒤 가입 여부를 결정해도 되기 때문에 상담에 따른 부담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단 상담 신청 시에는 원활한 상담을 위해 이름과 출생년도, 학력, 성별, 거주지역, 직업 등의 정보를 기입해야 한다. 홈페이지를 통해 위와 같은 상담 신청을 한 이들은 순차 적으로 무료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업체 정 수미 대표는 “추석과 같은 명절 시즌에는 자녀의 늦은 결혼이 걱정되는 부모들의 상담이 늘어나는 시기다. 이러한 고객들의 니즈에 맞춰 무료 상담을 진행하오니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신청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노블리는 15년 이상의 경력을 갖춘 베테랑 성혼전문가들이 모여 개발한 노블리 매칭 시스템인 ‘NMS(NOBLY Matching System)’을 바탕으로 하여 회원들의 조건에 꼭 맞는 이성을 추천하고 있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Party & Event

소비자가 뽑은

“ 소비자 만족지수 1위 기업 ”

성혼전문결혼정보회사 NO.1 노블리

logo

◆   혜택 총 3가지 중 택1 제공!   ◆

1. 추천 프로필 무한제공     2. 무료맞선     3. 파티초대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