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에서 본 노블리
 
결혼정보회사 노블리, ‘대한민국 서비스만족 대상’ 결혼정보 부문 수상

페이지 정보

작성일2024-04-26 11:15 조회151회
본문

[문화뉴스 박선혜 기자]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노블리가 ‘2024 대한민국 서비스만족 대상’ 시상식에서 ‘문화서비스/결혼정보’ 부문으로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한국일보가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여 열린 이번 시상식은 고객만족 향상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는 기업을 엄선해 수여가 이뤄졌다. 노블리는 지정 매니저와 팀장급 매니저, 이사급 매니저 등 4인이 한 팀을 이루어 회원을 관리하는 ‘4:1 관리 시스템’과 상위 0.1%를 위한 고품격 결혼정보 서비스를 제공하는 점을 인정받아 대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얻었다.

특히 노블리는 기계식 매칭이 이뤄지는 타 업체와 달리 성혼 전문가 4인이 한 팀을 이루어 회의를 거쳐 매칭 상대를 결정짓고 있다. 수작업 매칭이 이뤄지는 만큼 회원 만족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업계 최대 규모인 200평대 사무실로 확장 이전하여 다수의 상담실과 미팅룸을 보유 중이다. 미팅룸에서는 정기적으로 파티가 열려 미혼남녀들의 자연스러운 만남이 성사될 수 있도록 돕는다.


노블리 정 수미 대표는 “'2023 대한민국 소비자만족지수 1위'에 이어 이번 ‘대한민국 서비스만족 대상’까지 수상하게 되어 영광이다. 앞으로도 고객들이 더욱 만족할 수 있는 노블레스 결혼정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 전했다.

한편, 노블리 정 수미 대표는 결정사 19년차 올라운더 커플매니저 출신으로, 유튜브 채널 ‘연애읽어주는여자’에서 활약하고 있다. 해당 채널에서는 연애와 사랑, 결혼에 대한 코칭이 이뤄져 시청자들로부터 호평이 자자하다. 이외에도 KBS JOY '중매술사'와 엠넷(Mnet) 예능 '커플팰리스'에 출연한 바 있다.

문화뉴스 / 박선혜 기자 eveleva@naver.com

출처 : 문화뉴스(https://www.mhns.co.kr)